본문 바로가기

기록

남자들은 고아인 여자, 가난한 여자를 좋아한다

 

 

 

 

 

유명한 글 중에 이런 게 있다. 남자에게 절대로 네가 못살거나, 부모가 없거나, 정신적으로 의존적인 문제가 있거나, 친구가 없는 것을 티 내지 말라고는 글. 남자들은 귀신같이 그런 위기에 처한 여자들을 찾아서 이용해먹는다고.

 

남자들은 센서가 있다. 위기에 처한 여자를 알아보는 센서. 그리고 귀신같이 찾아내서 피와 살, 뼈까지 남기지 않고 갈아먹는다.

 

최근 연구 결과, 망혼한 여성들의 만족도에서 저학력 저소득층의 여성들이 그렇지 않은 여성들에 비해 행복도가 더 낮다는 결과가 나왔다. 그 말인즉슨, 고학력에 고소득 여성들은 저런 놈들이 비껴갈 확률이 높고, 집안이 신경 쓰는 편이고, 사회를 어느 정도 알기 때문에 똥 같은 남자들 중에서도 깨끗한 똥을 골라먹게 되는 것이다.

 

근데 저소득, 저학력 여성들은 그렇지 못하다. 그들은 누구보다 한남의 레이저에 제일 먼저 걸려서 타겟팅 당하고 살이 뜯기고 피가 뽑히고 뼈가 갈린다. 쓰레기 같은 남자 중에서도 똥의 쓰레기가 걸리기 때문이다. 고학력, 고소득 남자가 어쩌다 걸리더라도 그 놈들은 어차피 이 여자는 아무 데도 기댈 데 없다는 걸 알고 있다. 설사 죽여도 누구 하나 알아주는 이가 없기 때문에 함부로 대한다.

 

그러니 나이라도 차고 사회 경험 좀 쌓이면 행복도가 수직 하락하는 것이다.

 

이제는 절대 남자에게 가난한 것을 들키지 말라는 정도에서 벗어나 도태남들을 물리쳐야 한다. 언제나 공격에 대항하는 최고의 방법은 방어가 아닌 선제 공격이다.

 

반응형